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인식을 통해 본 수업전문성 신장 지체(遲滯) 요인과 지원 방안(2014-014)

프로젝트 및 동아리 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인식을 통해 본 수업전문성 신장 지체(遲滯) 요인과 지원 방안(2014-014)

  • 발행일 2014.12.31
  • 연구책임 학교교육 연구회
  • 연구진
주요내용

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인식을 통해 본 수업전문성 신장 지체(遲滯) 요인과 지원 방안

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인식을 통해 본 수업전문성 신장 지체(遲滯) 요인과 지원 방안(2014-014)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.

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인식을 통해 본 수업전문성 신장 지체(遲滯) 요인과 지원 방안(2014-014)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.

목차보기

닫기
목록